마지막 레벨

3% 목표량이 인상적이다

 

 

레벨은 간단하면서도 정말 아무것도 없다

우선 Release Rate를 77정도로 맞추자

 

 

그리고 냅둔다

 

 

계속 기다리자

 

 

레밍이 80마리 모두 나오면

 

 

Nuke를 시전하자

 

 

그러면 폭파 덕분에 아래 지형을 뚫을 수 있고

 

 

Nuke를 발동하면 제일 처음 나온 레밍부터 1프레임 간격으로 Bomber가 발동되기 때문에 나중에 나온 레밍들은 보다 늦게 Bomber가 발동되고

덕분에 이런 레밍들은 살아서 출구로 들어갈 수 있다

 

 

커스텀 레밍즈 시리즈 중 Nuke를 활용하는 레벨은 아마 이 레벨이 최초인 듯 싶다

 

- 完 -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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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ssam12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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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알 수 없는 사용자
    2013.12.25 15:5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Mazulems이 딱 난이도 조절을 잘 한게, 오리지널 레밍즈랑 ONML을 클리어(혹은 Havoc 진행중 정도)한 유저가 이어서 하기에 딱 알맞은 난이도의 레벨들이 들어있다는것이죠.
    제작자는 왜 이 레벨들의 난이도를 Taxing이라고 생각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;;
    • 2014.01.06 15:57 신고
  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
      도스 레밍즈가 Fun, Tricky, Mayhem은 레벨 dat파일의 순서와 관계없이 좀 섞여서 레벨 배치가 되 있지만
      Taxing 난이도만 특이하게 레벨 dat 파일 순서에 맞게 배치되어 있어서 그렇습니다.
      그리고 다른 난이도에서 지형이 중복되는 레벨들의 경우 Oddtable.dat라는 파일을 건드려야 할 때도 있기때문에 그 당시 레벨 에디터 툴인 LemEdit만으로는 한계가 있고요. 제 커스텀 레밍즈도 모두가 ONML 기반인 이유가 바로 저 Oddtable 파일 떄문이기도 합니다.

      ONML 의 경우에도 Tame 난이도는 레벨 파일 10~12에 순서대로 레벨이 배치되 있고 나머지 난이도는 섞여있죠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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